QR코드
앱에서 보면 더 편해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 [] Q 당일배송 출고
      ※당일발송 기재 상품들만 단독으로 주문해주셔야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해당 당일배송은 오후 3시 이전까지 주문완료가 되어야 출고가 되어
      배송이 가능합니다.

      3시 이후 주문완료 시 다음날 출고가 가능합니다.





    • [] Q 오픈마켓, 소셜을 통해 구매하신 경우

      완스몰 고객센터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구매 고객님들에 한하여 주문서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소셜을 통해 구매해주신 고객님들의 경우 해당 고객센터 및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Q 쿠폰사용 기준

      쿠폰 사용은 적립금과 동시사용이 가능하며, 24개월 이내에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쿠폰은 소멸될 경우 복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쿠폰 사용이 안되실 경우 완스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빠른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완스몰 앱 다운 쿠폰은 바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을 환불하지 않고 7일 이후가 되어야만 자동 지급되며,

      자동 지급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 Q 적립금사용 기준

      해당 적립금은 최소 20,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 사용가능하며,

      24개월 이내에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24개월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적립금 사용이 안되실 경우 완스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빠른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취소시 자동적으로 적립금이 반환됩니다.*


    • [] Q 회원가입 혜택

      신규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1,000원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구매후기 작성해주시는 분들께 적립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텍스트리뷰 : 500P 포토리뷰:1,000P)

      스마트폰 완스몰 앱 다운로드시 1,000원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 [] Q 배송전 상품 색상 및 사이즈, 주소변경

      상품 옵션, 주소 등의 변경은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꼭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셔야 하며,

      이미 출고되었을 경우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에 배송지 변경 경우 배송전 완스몰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리며,

      상품출고시 송장흐름이 확인되었을 때 우체국 택배 (1588-1300)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우체국 고객센터측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 Q 배송전 취소

      입금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선택하여 주문취소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Q&A에 취소신청 문의를 남겨주실 경우 빠른 확인이 어려워 취소신청전 배송이 될 수 있으며,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일 경우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 됩니다.


    • [] Q 배송 출고

      주문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가 되며, 고객님께서 주문을 넣어주신 후 다음날 오전 거래처 1:1 오더가 진행됩니다.

      재고판매를 하지않아 거래처 1:1 오더로 인해 영업일 기준 약 3~5일 정도 소요되며,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을 경우 좀 더 시일이 소요되십니다.

      주문폭주상품이나, 제품이 품절일 경우 배송지연안내를 순차적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 [] Q 배송 추적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 배송처리가 이루어 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됩니다.

      우체국 택배(1588-1300)에서 픽업하여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중 안내를 받으셔도 오후 6시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여나, 당일 오후 6시 이후에도 확인이 되지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Q 부분배송

      저희 완스몰은 조금이라도 더 빨리 고객님께 상품을 드리기 위하여 부분배송을 하고있습니다.

      주문일로부터 3일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부분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입고지연 상품이 있을경우에도 부분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구매상품이 2개 이상일 경우 부분배송 요청도 가능하오며,

      부분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면 Q&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묶음배송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Q 묶음 배송

      상품 구매 제품을 각 하나씩 장바구니에 넣어 같이 주문을 해주실 경우 당연히 묶음배송이 됩니다.

      5만원 미만일 경우 주문서를 따로 작석하여 배송료가 각 주문서마다 결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자동 묶음 배송 처리가 되지않으며 배송료 손해가 발생되십니다.

      그리고 위의 경우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는 입금 누락으로 처리되어

      배송준비 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전산화 되어 자동처리가 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재주문을 할 수 없을 경우에는 Q&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수동으로 처리하여 묶음배송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 Q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인 경우

      고객님이 주문해주신 상품이 품절이 발생되어 죄송합니다.

      저희 완스몰은 재고 판매를 하지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넣어주신 후

      다음날 오전 거래처 1:1 오더가 진행됩니다.

      상품 주문 후 거래처 측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발생되어 부득이하게 고객님께 연락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품절 상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5만원 미만이 되어 무료배송이 해당되지 않아도 배송료는 저희 완스몰에서 부담해 드립니다.

      (단, 품절상품이 아닐 경우 고객변심으로 취소시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

    • [] Q 해외배송

      저희 완스몰은 해외배송이 불가합니다.

    • [] Q 입금 확인

      입금 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조회로 자동확인이 되고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으로 하실 경우에는 해당됩니다.

      -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 주문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ex .주문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기업은행으로 할 경우)

      -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 주문하시고 2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위 해당 목록중 하나라도 해당될 경우 Q&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 Q 무통장입금 금액을 잘못 입금한 경우

      상품금액보다 적게 입금하실 경우에는 차액만큼 입금해주신 후 Q&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입금금액을 주문금액보다 적게 입금할 경우 꼭 차액을 입금해주셔야 배송진행이 됩니다.


      구매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하실 경우 차액금은 적립, 무통장환불이 가능하므로,

      Q&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