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
앱에서 보면 더 편해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REVIEW

뒤로가기
제목

저는 170에 66사이즈 입...

작성자 임서연(ip:)

작성일 2021-03-12

조회 43506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는 170에 66사이즈 입어요. 아우터는 무족권 가서 입어보고 사는 스타일인데 모델컷이랑 리뷰보고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해봤어요. 일단 배송은 하루반? 정도 걸렸어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해서 읭..? 놀랬어요 ㅋㅋㅋ 상품 받자마자 놀란건 깔끔하게 옷걸이에 걸린채로 비닐이 씌어져 있었어요 39000원에 이 배송 퀄리티라니 좀 놀랬구요 그리고 옷 보고 두번놀랬답니다. 진짜 위에 리뷰 처럼 백화점 상품이랑 다를게 없어서 진짜 놀랬어요 솔직히 싼거라서 그냥 한철입고 말지 생각했는데 드라이 잘해주고 관리잘하면 몇년은 입을 수 있을것같은 퀄리티네요. 블랙 자켓은 몇개나 있는데 저처럼 덩치가 조금 있으신 사람들은 이렇게 박시한게 너무 좋아요 자켓 잘못사면 어깨 찡기고 더 뚱뚱해 보이는데 이건 진짜 날씬해보여서 너무 좋아요 아 그리고 소매도 너무 좋았어요 단추가 있어서 살짝 롤업해도 이쁘고 풀어도 이쁘네요 여기까지 제 솔직 후기 입니당ㅎㅎ배송오자마자 집앞에 잠깐 입고 나갔다가 추워서 다시 들어왔네요ㅜㅜㅜ봄이 빨리 됐으면~~~alpha_review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