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
앱에서 보면 더 편해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REVIEW

뒤로가기
제목

인터넷으로 인생 자켓을 득템...

작성자 임혜영(ip:)

작성일 2021-03-15

조회 5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인터넷으로 인생 자켓을 득템 하다니.. 우우우꺅 😍 저는 옷은 꼭 보고 입어봐야 성공하는 스타일! 근데 요즘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보기도 힘들고.... 검정 자켓을 사고 싶다.... 진짜 며칠을 생각하다 보게된 완스몰 광고! 바로바로 요 자켓에 폭 빠져 바로 구매했는데여.....항상 인터넷 쇼핑몰 실패자라 진짜 두근두근 하며 기다렸는데.... 로켓배송인줄 ㅋㅋㅋㅋ 너무 빨라서 한 번 놀라고! 옷걸이에 비닐까지 쌓여져서 와서 두 번 놀라고! 입어보고 세 번 놀라고! 진짜 구김걱정없는거 너무 좋구요~ 엉덩이 밑으로 내려오는 길이에 진짜 어디 하나 맘에 안드는 구석이 읍는 자켓이네여!! 봄 가을 진짜 휘뚜루 마뚜루 입기 너무 좋아요...!! 일단 어깨 뽕? 탓인지 많이 넓고 살짝 아빠 옷 입은건가 남편 옷 입은건가 오해받을수도 있지만 완전 매력있는 핏 ! 저 배송 받자마자 삼일 연속 입었어여!!!!! 우캬캬캬캬캬 진짜 고민하지마세요! 솔직히 가격땜에 별기대 안했는데... 진짜 이거 앞으로 쭈욱 잘입게 될거같아여! 활용도 쵝오! 진짜 너무 편해유 ~ 요런 좋은 제품 많이 올려주세요! 바로 단골몰로 내맘속에 저장 캬캬캬캬캬캬 (162/66size) alpha_review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